겨울에 사무실에서 있다보면 발이 너무 시렵지 않나요? 저는 유난히 발과 발가락이 시려워지는 사람인데요. 😭
그래서 겨울을 이겨낼 사무실 실내화 슬리퍼로 털크록스 크록스 바야라인드클로그 구매했습니다. 💕
크록스 바야 라인드 클로그로 겨울나기(실내화추천)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크록스 신고 다니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한 사람 여기 있습니다. 하지만 안신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신은 사람은 없다는 크록스 🏷
저는 정가주고 사기엔 좀 아까워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성격이 급해 같이 주문한 크리스마스세트 참도 얼른 끼워봤습니다.
여름용 크록스는 구멍이 숭숭 뚤려서 추위를 잘 타는 인간으로써 못신을거 같아 털달린 바야라인드클로그 겟했어요.
크록스의 대표적인 디자인에 털이 추가됐는데 이게 보온성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털슬리퍼중에서 보온성은 없고 오로지 보기에만 따뜻해보이는 몇몇 제품들에 속아 사본적 있는데요. 이것은 진짜 실용적이고 따뜻한 보온 기능까지 되니 이만한게 없네요.
신발이 신어보면 전혀 딱딱하지 않고 밑창 쿠션이 몰캉몰캉 느껴져서 제 몸무게의 무게도 흡수해주면서 걸을때 발의 피로감도 줄여주네요.
왜 크록스가 국민실내화 됐는지 알거같아요.
사이즈팁
저는 화이트/ 라벤더 그레이 색상에 사이즈는 M5W7 240cm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운동화는 230cm 신는 편인데 털클록스는 한치수 큰거 구매해봤는데 괜찮네요.
크리스마스 5개 세트 지비츠도 같이 구매해서 달아봤는데요.
겨울용으로 산 크록스라서 지비츠도 겨울에 맞는 크리스마스용 구매했어요.
처음 지비츠 껴보시는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면 그냥 신발 구멍난 곳에 힘으로 꾸욱 눌러서 껴넣으면 됩니다.
사실 팁도 아닌 그냥 온니 힘으로 눌러 끼는거밖에 없어요 ㅎㅎ
저도 힘자랑좀 하면서 껴봤네요.
귀욤귀욤한 나의 크록스 사무실 실내화.
올 겨울은 크록스 털실내화 클로스 신고 따숩게 보낼 수 있겠어요!
저와 같이 겨울 실내화 찾으시는분덜!
👇여기 오세여 😍